연희김밥 메뉴, 가격, 김밥추천
본문 바로가기

음식

연희김밥 메뉴, 가격, 김밥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짠고미입니다 :) 오늘은 연희김밥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갑자기 김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김밥 맛집으로 소문난 연희김밥에 방문하였는데요. 근처에 연희김밥 은평구청점이 있는데 엄청 맛있거든요. 근데 길 건너편에 녹번점이 생겨서 방문해봤습니다. 녹번점의 맛은 어떨지, 은평구청점과 비교했을 때 맛이 일정한지 궁금하더라고요.

 

연희김밥 가게 모습입니다. 연희김밥만의 노란간판이 눈에 띄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깔끔해 보입니다.

 

가격표입니다. 생각보다 요즘 김밥의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고요.. 일부 메뉴가 500원씩 인상된 것 같습니다.

제가 먹어본 메뉴는 연희김밥, 매운오징어김밥, 침치김밥, 치즈김밥, 와사비참치김밥, 오징어참치김밥을 먹어봤는데 이중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치즈김밥, 매운오징어김밥, 와사비참치김밥입니다. 꼬마김밥의 경우 크기가 진짜 작으니 참고하세요.

 

 

벽면에 식자재 값 인상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3월 9일부터 금액 인상을 결정하였다고 안내문이 붙어있습니다.(2021년기준) 원산지의 경우 쌀, 돼지고기는 국내산이며 오징어(칠레산&국산), 고춧가루는 국산&수입 섞음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주문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기계 옆에 친절하게 키오스크 사용법도 붙여놓으셨습니다. 저는 왕오징어김밥(매움), 치즈김밥을 주문하였습니다. 각각 4,000원씩 총 8,000원을 지불했습니다.(내돈내산)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한쪽을 보니 미역국컵, 닭곰탕컵을 1,000원에 판매한다고 되어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연희김밥에선 김밥을 포장해서 주실 때 젓가락은 같이 안 주시니 꼭 별도로 젓가락을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지점마다 한쪽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집에 와서 열어보니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진동하고 깨도 듬뿍 뿌려주셔서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윗줄이 치즈김밥이고 아래는 매운오징어김밥입니다. 겉보기에는 차이가 안 나는데 김밥호일에 스티커를 붙여주셔서 구분하기가 쉬웠어요.

 

 

일단 먼저 치즈김밥 시식!! 치즈가 진짜 많이 들어있지 않나요? 다른 김밥집보다 치즈가 진짜 두꺼워서 치즈의 진한 맛이 느껴져요!! 고소하면서 짭조름해서 맛있어요. 치즈김밥에는 치즈, 어묵, 오이, 맛살, 당근, 우엉, 계란, 단무지, 깻잎이 들어있습니다.

 

이번에는 매운오징어김밥을 먹어보았습니다! 진짜 매워요!! 근데 맛있어요. 건조된 오징어에 양념이 되어있는데 그 양념이 굉장히 매운 것 같아요. 김밥 재료는 똑같은 것 같아요. 맛살, 어묵, 당근, 단무지, 우엉, 오이, 계란, 깻잎이 보이네요.

매운음식 못 드시는 분들은 먹기 힘들정도예요. 제가 느끼기에 맵기 정도는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 중독되는 맛이에요.

 

매운오징어김밥&치즈김밥

고소한 맛을 원하시면 치즈김밥을~! 매운맛을 원하시면 매운오징어김밥을~! 추천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에 작성하지 못했지만 참치김밥을 좋아하시면 와사비참치김밥도 추천드릴게요. 와사비가 들어가서 롤초밥을 먹는 것 같기도 하고 톡 쏘는 맛이 별미예요^^ 녹번점 연희김밥은 정말 맛있었지만 밥에 간이 좀 더 되었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은평구청점은 밥에 간을 정말 잘하시거든요. 그래서 일반 연희김밥도 참 맛있답니다. ㅎㅎ 두 지점다 가까워서 앞으로도 많이 이용할 것 같아요~^^ 연희김밥 정말 맛있으니까 한번 드셔 보세요. 매력에 푹 빠지실 거예요:)

이상 연희김밥 내돈내산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