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국수 맛집 강력추천 선유도역 다래칼국수,메뉴,가격
본문 바로가기

음식

칼국수 맛집 강력추천 선유도역 다래칼국수,메뉴,가격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고미입니다:D

추운 겨울날 뜨끈한 국물과 후루룩 면치기 하고 싶을 때 생각나는 음식이 칼국수인데요. 날씨와 상관없이 항상 손님도 많고 장사가 잘되는 선유도역 근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선유도역 근처에 위치한 다래칼국수는 4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보이는데요. 점심시간때 가보면 사계절 내내 줄 서있는 손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칼국수하면 역시 제일 중요한 것은 김치인데 바로 다래칼국수의 장점이 김치입니다. 김치가 매콤하고 아삭해서 칼국수와 궁합이 너무 좋아요. 선유도역에 오시면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칼국수 맛집 선유도역 다래칼국수

 다래 칼국수 외관입니다. ㅎㅎ 화이트와 블랙 컬러만 사용하신 것 같아요.

 

코로나로 민감한 요즘, 방역수칙을 잘 지키시는 것 같았어요. 들어가셔서 명부를 수기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다래칼국수의 메뉴는 칼국수 맛집답게 칼국수에 주력했는데요. 닭 칼국수, 얼큰 칼국수, 매생이 칼국수, 멸치 칼국수가 있습니다. 칼국수 전 메뉴를 다 먹어봤는데 진짜 각각의 매력이 있어서 갈 때마다 메뉴 선택에 고민이 많이 돼요 ㅠㅠ

여기 메뉴판에는 없지만 공기밥도 1,000원에 판매하며, 여름에만 콩국수를 추가적으로 판매하십니다. 와이파이도 돼요 :)

 

메뉴판 아래에는 김치가 많이 맵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한국인에겐 못 먹을 정도로 맵지는 않아요!! 하지만 매콤해서 더욱더 당기는 맛이에요 ㅠㅠ 사실 전 김치를 먹으러 다래칼국수에 간답니다..

 

앉아있으면 물과 김치, 단무지를 가져다주십니다. 커팅되어 있지 않는 김치라서 집게와 가위로 잘라줘야 해요!!

 

제가 사랑하는 김치입니다.. :) 꼭 드셔 보시길 바래요..ㅎㅎㅎ 몇 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리필 가능해요!!

 

드디어!!!! 제가 주문한 얼큰 칼국수가 나왔어요!! 얼큰 칼국수는 닭칼국수에 다데기, 청양고추가 들어간 칼국수예요.

닭고기도 실하게 올려져 있어요^^ 혹시라도 청양고추 빼실 분은 미리 말씀하세요~!

 

먹기 전 테이블에 있는 후추도 뿌려줬어요. 후후

 

다데기를 풀어서 면도 먹어주고 국물도 먹어줍니다. 술도 안 마셨는데 해장되는 기분 ㅠㅠ 이 맛에 먹습니다. 진짜 국물이 시원해요. 속에서 뭔가 쑥 내려가는 기분입니다.

 

그리고 가장 핵심인 김치와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 이 순간은 남부러울 게 없는 맛입니다.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칼국수보다 김치를 더 먹게 되는 상황이 벌어집니다..ㅎㅎㅎ 칼국수 양도 엄청 많아요!!!

 

한쪽에 앞치마도 있으니 흰옷이여도 걱정 말고 후루룩 드세요!!! 제가 먹어 본 칼국수중에 제일 맛있으니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 돈 내고 먹은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