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선물세트 추천 '마스터 블렌드' 솔직후기 #차종류
본문 바로가기

음식

오설록 선물세트 추천 '마스터 블렌드' 솔직후기 #차종류

반응형

안녕하세요~짠고미입니다 :D

오늘은 오설록 티세트인 마스터 블렌드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오설록은 카페가서 음료를 몇 번 마셨는데 사실 쉐이크(오프레도)나 아이스크림을 먹었었는데요^^ 주로 카페 1층에서 티 종류를 다양하게 판매하더라구요. 근데 가격이 좀 센 편이라서 선물은 해봤지만 직접 구매하여 먹어본 적은 없었습니다. 명절 선물로 받았는데 너무 좋아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평소에는 이렇게 고급차를 마셔볼 기회가 없어서 신세계더라구요. 건강에 좋은 차나, 홍차는 마셔봤지만 이런 맛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오설록 마스터 블렌드 세트

오설록 티세트인 마스터 블렌드입니다. 포장 박스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그림이 너무 이뻐요. '-'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책처럼 만들어 놨더라구요 ^^ 중간을 펼치면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뒷면에는 들어있는 차 종류에 대해서 설명이 적혀있는데요. 사용된 원재료 중 녹차는 다 제주산이며 꽃잎은 외국산이 좀 사용되었습니다.

 

펼쳤을 때 모습입니다! 총 8가지 종류의 티백이 들어있습니다. 각 4개입이니 총 32개가 되겠네요.

설명이 잘 보이게 조금씩 빼놨답니다^^ 

 

오설록 마스터 블렌드 종류

삼다연 제주영귤-제주 삼나무의 그윽한 풍미에 제주영귤의 싱그러움을 더한 후발효차(후발효차,제주영귤)

바람노래-제주 들길에 부는 바람처럼 순하고 구수한 제주 청정 허브 블렌디드 티(녹차,보리,옥수수)

세작-제주 차밭의 어린 찻잎으로 만든 유기농 작설차(유기농 녹차)

달빛걷기-달큰한 배향이 달빛처럼 은은하게 감도는 후발효차(후발효차,돌배,별사탕)

제주난꽃향 그린티-제주한란의 은은한 향이 깃든 오리엔탈 그린티(녹차,마리골드)

웨딩 그린티-설렘 가득, 신부의 부케처럼 꽃향이 만발하는 플로랄 그린티(녹차,장미꽃잎)

벚꽃향 가득한 올레-제주 왕벚꽃향의 화사함에 달콤새콤한 과실향이 어우러진 블랜디드 티(홍차,히비스커스)

동백이 피는 곶자왈-제주 동백꽃향과 열대과일의 달콤한 풍미가 매력적인 블랜디드 티(홍차,동백꽃,별사탕)

 

*후발효차 뜻: 차 잎을 가열 처리하여 공기 중 미생물 발효시킨 차.

*제주한란: 제주 한라산에서 자생하는 난초과의 식물.

 

들어간 특색 원재료를 같이 작성해 봤습니다. 원재료에 대해서 알고 보니 설명의 이해도가 팍팍 올라갑니다. 자세히 알고 싶으신 경우엔 위에 박스 뒷면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설록 마스터 블렌드 후기

오늘 마셔보려고 고른 차는 웨딩 그린티와 벚꽃향 가득한 올레입니다! ㅎㅎ 두 가지 다 포장지가 분홍색인데 같은 색은 아니고 약간 미묘하게 차이가 있는 분홍색이에요. 꽃향이 나는 차로 골라봤습니다!

 

왼쪽이 벚꽃향 가득한 올레, 오른쪽이 웨딩 그린티입니다. ㅎㅎ

벚꽃향 가득한 올레는 블랙체리 같은 향이 났고 정말 설명대로 과일차의 맛이 진하게 났습니다! 새콤달콤하고 맛있었어요. 히비스커스가 들어간 만큼 색이 정말 이쁘게 빨갛게 우러납니다. 차갑게 마셔도 정말 좋을 것 같았습니다.

 

웨딩 그린티는 달콤한 청포도의 향이 나는데요. 색은 일반 녹차의 색이에요. 맛은 깊은 녹차의 맛이 납니다. 마실 때 첫맛은 청포도의 새콤한 맛이 살짝 나면서 뒷맛은 진한 녹차의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놀라웠던 점은 건조되어 있던 찻잎이 원래의 모습, 생잎처럼 복구되는 듯한 모습이 정말 놀라웠는데요. 티백 속에 장미꽃잎과 녹차의 잎이 마치 방금 딴것처럼 느껴지더라구요:) 눈으로도 마시니 너무 이쁘고 더욱 차맛이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 두 차를 마셔봤지만 각 각 다른 매력이 있었고 한번 우려내서 마신 후에 또 한번 뜨거운 물을 부어 마실 수 있습니다.

차를 마시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기분 좋은 일이구나를 새삼 느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이라면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D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