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LA갈비 추천, 천하일미 홍석천 이원일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음식

홈쇼핑 LA갈비 추천, 천하일미 홍석천 이원일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짠고미입니다 :D

오늘은 홈쇼핑에서 주문한 천하일미 홍석천 이원일의 LA갈비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직접 돈주고 산 리얼 후기이며 가격은 9팩에 89,900원입니다. 작년 추석에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이 괜찮아서 또 주문했어요^^ LA갈비는 한 번씩 땡기더라구요. 총 9팩이니 설 전에 한번 먹고 설날에도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천하일미 홍석천 이원일의 LA갈비 후기

먼저 두팩을 구워보려고 합니다^^ 한팩에 400g입니다. 유통기한은 넉넉하게 12월 30일까지입니다.

소고기 LA갈비며 원산지는 미국산입니다. 냉동 보관하시고 드시기 전에 냉장실에 꺼내놓으시거나 자연해동 후 드시면 됩니다.

 

딱 포장지를 뜯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뭉쳐있으니 펼쳐보겠습니다.

 

넓게 펼쳐보니 한팩당 5대 정도 들어있습니다.

 

프라이팬에 굽기 전 사진입니다. 두팩정도 구우시면 한판을 체울 정도의 양입니다. 2인~3인 정도 드실 수 있습니다.

 

구우실 때 팁은 팩에 남아있는 소스를 좀 더 부은 후에 중불에서 구워주세요^^ 이러면 소스가 고기에 배어들면서 좀 더 육질이 부드러운 것 같더라고요.

 

어느 정도 익으면 가위로 자른 후 구워주세요^^ 소스가 점점 흡수되면서 색이 진해져요!

 

그릇으로 옮겨담으면 완성~ ^^ 정말 맛있어 보이죠? 고기가 질기지 않고 양념도 달콤해서 맛있어요.

잘못 사면 뼈 부분에 심줄 같은 게 고무줄 같던데 괜찮더라고요.

한팩 더 굽기

비교를 위해 한팩 더 뜯어줬습니다.(사실 더 먹으려고..ㅎㅎ) 펼쳐보니 여기엔 6대가 들어있네요.

400g 중량에 맞춰서 5~6대 정도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게 한팩의 양인데 혼자 드실 때는 한팩 정도면 넉넉해요!! 다만 이번 팩은 약간 기름기 있는 부분이 많네요. 싫으신 분은 가위로 제거하시고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 고기랑 기름기랑 적당히 섞여있는 게 맛있어서 그냥 먹었습니다.(개인 취향입니다=_=;;)

 

아까 담았던 접시에 더 올려주면 완성~^^ 3팩 구워서 4인 가족이 실컷 먹었습니다. 달콤한 갈비양념이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맛이에요. 너무 얇지도 않고 두께도 적당합니다. 총 9팩이니 앞으로도 두 번 정도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9만원돈에 3끼 정도 LA갈비를 실컷 먹을 수 있으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처음 구입했을 때 홍석천씨와 이원일씨의 이름을 믿고 샀던 것 같아요. 예전 '냉장고를 부탁해' 프로그램을 같이 하신 걸로 아는데 그때 인연으로 같이 하시는 건가 했습니다^^ 아무래도 이원일씨는 요리사로 알고 있고 홍석천씨도 요식업을 하고 계시는데 장사가 잘됐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두 분 다 요리에 일가견이 있으시고 아무래도 이름을 걸고 하시는 거니 맛이 괜찮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당연히 밖에서 사 먹는 것보다, 또 비싼 제품과 비교했을 때는 엄청 뛰어난 맛이라고는 할 순 없지만 평균을 웃도는 맛이며 가격과 양, 모든 걸 생각했을 때 만족합니다.

 

LA갈비 드시고 싶으실 때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만 내돈내산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