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코어세럼, 코어크림 솔직후기(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조성아 코어세럼, 코어크림 솔직후기(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고미입니다 :)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작성하는 것 같아요!! 오늘 작성해 볼 포스팅 주제는 조성아 리모델링 코어세럼, 코어크림을 사용해보고 작성하는 솔직후기 입니다. 엄마가 홈쇼핑으로 주문하셨는데 코어세럼 3개, 코어크림 3개가 왔다고 각각 한개씩 사용해보라고 주셨어요. 엄마가 산 것도 가족이니 내돈내산으로 치겠습니다(^_^)

일단 제품에 대해서 설명하고 아래 사용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네모상자가 코어세럼, 긴상자가 코어크림이에요. 상자에 세모모양에 뭐라고 써있길래 찍어봤는데 잘 안보이네요. 적혀있는 내용은 3대 영양소 성분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이 들어있다고 되어있습니다. 

코어세럼을 먼저 보자면 성분이랑 뒷면에 상품설명이 적혀있는데요. 풀네임은 조성아 티엠 리모델링 코어 세럼이에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활력에 도움을 주고 bFGF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여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고 되어 있습니다. (*bFGF가 뭔지 검색해보니 피부재생촉진제라고 하네요.) 

두번째로는 코어크림입니다. 풀네임은 조성아 티엠 리모델링 코어 크림입니다. 제품 설명은 동일하네요.

유통기한은 둘다 넉넉한 편입니다.(코어세럼은 2023.05.17, 코어크림은 2023.05.25)

제품 사용 순서는 토너를 바른 후 코어세럼을 바르시면 되고, 코어크림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시면 됩니다.

 

조성아 코어세럼, 코어크림 사용후기

상자를 제거하고 찍어봤어요. 세럼 같은 경우는 케이스가 이쁘더라고요. 둘 다 연한 스킨 톤인데 제가 좋아하는 컬러라서 마음에 들어요.

다만 읭? 스러웠던 코어크림. 뚜껑 때문인지 치약 같이 생겼더라고요. 아주 큰 연고 같기도하고.. 뚜껑 디자인이 좀 더 이뻤으면 좋았을텐데 이 점은 아쉬웠어요. 그래도 속 내용물이 중요하니깐 패스!!

개봉한 김에 코어크림을 먼저 발라봤습니다!! 묽지 않고 묵직한 느낌으로 나와요. 오른쪽 반만 발라봤어요.

오~ 생각보다 부드럽게 발리고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같은 느낌이 들어요. 겉도는 느낌이 아닌 피부에 착 붙는 느낌?

끈적이지 않고 바르자마자 피부가 부드러워져요. 신기!! 무엇보다 제가 향에 민감한 편인데 향도 쎄지않아서 좋고 맡아보니 희미하게 복숭아향 같은 향이 나는데 기분 좋은 향이에요. 느끼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이번에는 코어세럼!! 펌프형이라서 좋은 것 같아요. 보통은 스포이드로 되어 있는 제품이 많은데 가끔 실수로 흘리는 경우도 많아서 불편할 때가 있었거든요. 

이번에는 아무것도 바르지않은 왼쪽 부분에 코어세럼을 발라봤는데요. 세럼 색상이 아이보리 색이어서 특이하더라고요. 생각보다 촉촉하고 잘 스며드는 것 같아요. 저는 피부에 안 맞는 경우 흡수되지 않고 겉도는 느낌이 있는데 그런 게 없어서 좋았어요. 향은 코어크림과 같은 향이여서 만족했습니다. 


솔직 후기

일단은 포스팅에는 손등 사진만을 올렸지만 직접 얼굴에도 사용을 해봤는데요.

코어세럼의 촉촉함도 좋았고 코어크림의 부드러움도 좋았지만 솔직히 이거다! 인생템이다!라는 느낌은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좋은 제품인 것도 맞고 순한 느낌이여서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향도 좋고요^^

다만 이 포스팅은 장기간 사용하고 작성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추후에 얼굴에 광채가 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제품이든 꾸준히 발라주고 관리해주는 게 포인트니깐요. (엄마 고마워 잘쓸게>.<)

 

이만 조성아 리모델링 코어세럼, 코어크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