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테린 그린티 사용법, 뚜껑여는법, 성분 #내돈내산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스테린 그린티 사용법, 뚜껑여는법, 성분 #내돈내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D 짠고미입니다.

구강청결제 모두 사용하고 계신가요? 양치질을 열심히 하는 편이지만 뭔가 부족한 것 같고 입안이 개운하지 않을 때, 또는 상황이 여의치 않아 양치질할 시간이 없어서 찝찝할 때 구강청결제가 있으면 참 편리합니다. 입안에 세균을 박멸해주는 느낌이죠. 저는 어릴 때부터 익숙한 가그린 제품을 많이 사용했었어요. 언제부턴가 TV에서 리스테린 광고가 많이 나오고 사용해보진 않았는데도 제가 그 제품을 알고 있고 주위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구강청결제로 유명한 리스테린 제품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리스테린도 색깔별로 있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순하다는 녹차 성분이 들어간 내추럴 그린 티 마일드를 구매했습니다.

 

리스테린은 2통 샀었는데 1통을 어느 정도 다 써서 사용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리스테린 액 내추럴 그린 티 마일드 제품 이름 앞에 자신감이 필요해?라고 쓰여있는 게 재밌더라고요 ㅎㅎ

정말 자신감이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마스크를 많이 쓰고 있는데 마스크를 장시간 사용할 경우 입냄새가 더 심해진다고 하더라고요 ㅠ_ㅠ 그래서 요즘 더 '입에서 냄새나나?' 신경이 쓰여요.

 

그린티 마일드 제품 효과를 보면 녹차 성분이 들어가서 순하고 불소성분이 충지를 예방해주고 유해균을 억제해주며 프라그 및 치은염 예방 및 치석을 감소시켜 주고 구취를 제거 효과가 있습니다.

주의사항으론 나이 제한이 있는지 몰랐는데 12세 이하의 어린이는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뚜껑 여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처음에 사서 열려고 하는데 아무리 해도 안 열리더라고요.

기본적으로 뚜껑을 위에 아래로 누르고 돌리는 건 줄 알았는데 그림처럼 뚜껑 옆면을 꾹 누르고 돌려야 열리더라고요^^;; 혹시라도 저처럼 헤매시는 분이 계실까 봐 올려드려요!

 

사용할 때에는 뚜껑에 약 20ml 정도 따라서 30초 정도 가글 하시면 돼요!! 사용 후에 입안은 물로 헹구지 않아도 됩니다.

난 뚜껑에 입 안 닿고 잘 쓸 수 있다 하시는 분들은 뚜껑에 따라서 사용하시고 아니실 경우엔 별도로 컵에 따라서 사용하시면 돼요^^ 공동으로 사용할 경우 뚜껑에 입이 닿으면 세균이 번식할 수 있으니깐요! 1일 2회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시면 되는데 난 20ml도 양이 너무 많다 하면 양을 조금만 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리스테린 내돈내산 후기

리스테린 그린티는 처음 사용해보는데요. 사용하기 전에 향을 맡으면 파스 냄새가 확 나요. 살리실산메틸 성분 때문인 것 같네요. 입에 넣고 가글을 하면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좋아요. 가글 할 땐 파스 향이 아니라 향긋한 향이 나고 입안이 시원해져요. 청량감이 드는데 레보 멘톨이라는 성분 때문인 것 같네요. ㅎㅎ 성분에 대해서 알아보고 포스팅을 하니 이해가 쉽네요! 30초 정도 가글하고 뱉으면 혀끝이 좀 맵지만 입안이 상쾌하고 개운해요. 그린티 제품이라 순하게 나와서 엄청 맵지 않아서 좋아요^^ 시원한 느낌이 오래가서 좋습니다!!추천!!

 

유효성분에 대해서 알아보기

총 5가지 성분이 들어있는데 어떠한 효과가 있는지 찾아봤습니다.

 

▷유칼립톨: 허브와 향신료의 방향유 

▷살리실산메틸: 진통, 해열 등 효능이 있고 특이한 향이 있어 식품이나 의료용으로 사용됨 (음료, 추잉껌, 파스, 연고 등)

▷티몰: 향신료&천연 방부 소독제

▷레보멘톨: 청량감을 주는 성분

▷플루오르화나트륨: 불소 성분, 충치예방 효과가 있음

 

 

건강한 치아를 꿈꾸며 리스테린 그린티 내돈내산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