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티엠 물분 크림 꿀젤리 에디션 내돈내산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조성아 티엠 물분 크림 꿀젤리 에디션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D

오늘은 조성아 티엠 물분 크림 꿀젤리 에디션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생활 속에서 마스크는 이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나면 화장이 지워져 매번 벗을 때마다 거울을 확인하고 화장을 수정해야 해서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마침 조성아 물분크림 제품을 보니 마스크에 묻어남 방지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름이 처음 듣는 물분크림이라고 되어 있어서 무슨 말인가 싶었는데 물은 꿀 추출물이고 분은 파우더여서 꿀과 파우더의 만남이라 물분크림이라고 되어있더라고요 ㅎㅎ

 

성분은 프랑스산 로얄젤리 수액이 40% 들어있다고 해요! 꿀은 3종류의 라벤더꿀, 히더꿀, 오크꿀이 들어있습니다.

라벤더&히더 꽃과 오크나무의 꿀을 사용하였네요. 여기에 보습 특허를 받은 성분 10종인 무화과추출물,석류추출물,뽕나무열매추출물 등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거기에 마지막으로 어린 물고기 비늘에서 얻어지는 천연 콜라겐이 들어 있는데 이 콜라겐은 일반 콜라겐보다 피부 침투율과 흡수율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효과는 피부 톤을 밝게 해주어 광채에 도움을 주고 탄력 및 주름개선, 피부 진정 및 각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색조 화장품인데도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있네요.

 

물분크림 꿀젤리 에디션 솔직후기

제품 사용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물분 크림 꿀젤리 에디션 제품 케이스입니다. 

 

제품 뒷면입니다. 자외선차단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보관조건은 10~30도씨 실온에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케이스를 열면 본 제품입니다. 블링블링 너무 이쁘네요 :) 노래방에 있는 미러볼이 생각나네요.

 

뒷면을 보니 유통기한이 적혀 있습니다. 2023년 03월 17일까지라 기한이 넉넉해서 좋습니다.

 

오픈했을 때 모습입니다. 사용하시기 전 거울에 필름을 떼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하실 때 바닥 아무 곳이나 꾹꾹 눌러주시면 나옵니다. 새 제품의 경우 한 번에 나오지 않아요. 3~4번은 눌러주셔야 나와요.

 

손등에 한번 발라보겠습니다.

 

실제로 얼굴에도 발라보고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사진은 손등 사진만 첨부하겠습니다.

 

사진상 잘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톤은 핑크톤에 가깝습니다. 화사하며 피부가 반짝반짝합니다.

제품에 꿀이 들어가서인지 광이 난다는 표현이 이해가 되고 부드럽게 발립니다.

향은 느끼하지 않아서 좋고 달콤한 복숭아 향이 납니다.

덧 바를 경우 좀 매트한 느낌이 나지만 휴지로 찍어냈을 때 일반 파운데이션보다 덜 묻어나옵니다.

생각보다 밀착력이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조금 어두운 핑크의 느낌이라 밝은 톤 업을 기대하시는 거면 좀 아쉬운 느낌입니다.

커버력은 약한 편이라 바르기 전에 컨실러로 잡티를 어느 정도 커버하신 후 바르시는 게 좋겠습니다.

 

물광피부 연출에 좋아서 자연스러운 화장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자주 하는 질문 Q&A를 올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분 크림 꿀젤리 에디션 내돈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반응형